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공감]데일리 라이프(daiiy life)/[강추 여행] 가볼만한 곳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가볼만한 곳, 연인,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by 창의날다 2021. 7. 4.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가볼만한 곳, 연인,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오랜만에 찾은 여유와 대부도]

일주일에 단 하루 쉬는 날.... 그래서 쉬는 날이 더욱 기다려지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또한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쉬운 날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어디를 갈까?"
오전에는 집에서 쉬면서, 고민 고민을 했습니다.
당일치기로 다니는 드라이브 겸 여행이라 멀리는 못 가고.... 고민을 해봐도 떠오르는 게 별로 없었습니다.
나름 쉬는 날에는 여기저기 많이 다닌 터라 가까운 곳은 거의 다 가본 것 같아서 정말 장소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결국 새로운 코스를 찾지 못하고, 평소 자주 갔던 대부도로 정해서 바람 쐬며 드라이브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부도 가볼 만한 곳들~~ 데이트 코스,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

참고로 대부도 가볼만한 데이트, 당일 여행 코스는 다름과 같습니다.
1. 시화방조제 : 시화나래휴개소 -> 넓은 광장과, 전망대()가 정말 가볼 만합니다.
2. 해솔길 코스 : 해안가를 중심으로 해서 대부도 해솔길 코스 가볼 만합니다.
3. 구봉도 낙조전망대 : 여기는 꼭 일몰 직전에 가야 하는 코스입니다. 해안가 길을 따라 전망대 쪽으로 가는 동안도 사진 정말 잘 나옵니다.
4. 먹자 거리 : 대부도를 들어가자마자 도로 양 옆으로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 많습니다.ㅎㅎ3

대부도를 가기로 결정하고 처음에는 시화방조제(시화나래휴개소)만을 들러서 바람 쐬고 와야지 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ㅎㅎ 그런데 시간이 흘러 흘러 벌서 오후 5시가 되었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해서 출발~~~
출발해서 가다 보니, 시화방조제(시화나래휴개소)만을 갔다 오기는 뭔가 좀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오후 5시에 출발했으니, 대부도에 도착하면 오후 6시 정도 조금만 지나면 일몰 시간이 된 것을 생각하고는 구봉도 낙조 전망대까지 가는 것으로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 대부도 가볼만한 곳 "리베르테" 베이커리 카페 추천![데이트, 당일 코스]

☞ 마사지 건 강력 추천, 808바디건 G20 사용후기!

☞ 착오송금 반환지원 제도, 신청방법!

☞ 수원 화성행궁 방문 후기!(주차장, 자전거 대여 정보)[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수원 화성행궁 방문 후기!(주차장, 자전거 대여 정보)[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수원 화성행궁 방문 후기! (주차장, 자전거 대여 정보)[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가족 나들이, 연인 데이트 코스 안성맞춤 수원 화성행궁] 코로나 시대, 지금이야 그래도 좋아졌다고는

yamlove77.com

 

[일몰이 아름다운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

정말 오랜만에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를 찾은 것 같습니다.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에 가는 도로가 예전에는 구불구불, 비포장 도로도 있고 했는데, 이번에 가보니 정말 많이 좋아졌더라고요~
아나 네비게이션이 아니었다면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로 가는 길을 많이 헤매었을 것 같아요..ㅎㅎ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예전하고 다르게, 화장실도 새로 생겨서 깔금하니 좋네요~
그리고 주차장에 차박 그리고 해안가 쪽으로는 캠핑카들이 한 3대 정도 모여있었습니다.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 주차장은 차박 그리고 캠핑카로 쉴 수 있도록 잘해놨어요.
해안가 쪽에 화장실이 있는데, 그 옆에 외부 수돗가가 새로 생겨서, 캠핑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사용을 하고 있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캠핑카를 구입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나중에 구입을 하게 되면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로 와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주차장에 있는 캠핑족들의 상황을 구경하고..ㅎㅎ
이제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로 천천히 걸어서 들어갔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아내와 함께 정말 조용하게 그리고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걸어 들어갔습니다.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로 들어가는 길은~~
먼저 해안가 도로 길을 따라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 코앞에 가면,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하나는 물이 빠졌을 때 다닐 수 있는 길입니다. 물이 빠지만 다리 밑으로 길이 있어서 언덕을 안 오르고 편안히 들어갈 수가 있어요.
하지만 물이 차오를 때는 위험하니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길은 언덕 같은 산으로 난 산책로 같은 길을 따라 올라가는 것입니다.
요 길은 좀 언덕 같은 오르막 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뭐 운동도 되고 좋습니다.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아직 일몰 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한 30분 정도 지나니 일몰 시간에 맞춰서 사람들이 점점 많아집니다.
연인들, 가족들, 동료들 등등 여러 무리들이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에 속속히 도착하고 있습니다.

여기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는 일몰 직전에 사진을 찍으면 정말 사진을 못 찍는 분들도 아름답게 그리고 멋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보면서, 주어진 삶, 인생에 대한 힐링을 얻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머리 좀 식히고, 바람 좀 쐬고 싶을 때, 또한 연인,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인생 샷도 얻고 싶다면 구봉도(대부도) 낙조전망대에 한번 가보세요~ ㅎㅎㅎ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