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공감]데일리 라이프(daiiy life)/[강추 여행] 가볼만한 곳

온천 노천가족탕 추천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실시간 솔직 후기

by 창의날다 2022. 7. 28.

한 여름휴가 때에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에 방문을 했습니다. 프라이빗한 가족온천탕 특실! 오늘은 제가 현재 방문 중인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가족노천탕 특실에 대한 후기, 좋은 점, 보족한 점에 대해서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온천 노천가족탕 추천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여름에 온천? 겨울에 온천은 경쟁률이 엄청 높은 것 아시죠?

뜨끈한 온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름에 온천도 강추입니다. 예약 경쟁도 별로 없고, 한산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중딩2명, 초딩 1명인 다자녀 가정인 저희는 2박은 오토캠핑을 했습니다. 

7월 말 한 여름이지만 정말 춥게 계곡에서 놀고, 저녁엔 18도까지 떨어지는 지라 정말 여름을 별로 느낄 수 없는 2박을 보내고, 캠핑에 쌓인 피로를 조금 풀겸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을 예약해서 온천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간이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에서 1박하고 아침입니다.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예약방법

우선 기억하셔야 할 것이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숙박 예약은 1달 전부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천탕, 가족노천탕을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방문 한 달 전 날짜에 바로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가을, 겨울에는 예약하는 것이 정말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여름이라 크게 어려움 없이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안보 안에서 특히 리몬스온천스호텔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노천탕, 가족노천탕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안보 안에 많은 온천호텔이 있지만 노천탕이 있는 곳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오토캠핑장 추천 "캠핑700" 흥정계곡 실시간 후기!

윈코 에어건 '에어몬스터' 구입 사용 후기!(성능, 스펙)

인천 여행 추천 국립 무의도자연휴양림 개장, 예약방법

한적한 해수욕장 추천 50곳 혼잡도 확인하는 방법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좋았던 점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리몬스온천스호텔은 입실이 오후 5시, 퇴실은 오전 11시입니다. 

저희는 충주 활옥동굴을 갔다 오느라고 한 40분 정도 늦게 입실했습니다. <활옥동굴을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말 강추 장소입니다.>

저희는 5인 가족이라, 리몬스온천스호텔에서 노천가족탕 특실을 예약했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1이 추가해서 19만 원입니다. 리몬스온천스호텔의 특징은 성수기 가격이 따로 없습니다. 연중 똑같습니다. 

숙소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침대방 하나, 아닌 방 하나 그리고 화장실 따로, 밖에는 노천탕 그리고 테라스~~~

구성이 정말 맘에 들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네요...

 

 

 

그리고 가족노천탕 특실이라 그런지 노천탕 크기게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온천물도 콸콸~~~ 물이 금방 차오릅니다.

밥을 먹기도 전에 아이들은 이미 물속으로 풍덩~~ 이번엔 계곡의 차가운 물이 아닌 온천의 따뜻한 물로 물놀이를 신나게 시작합니다. 

아 참고로 리몬스온천스호텔 로비에 보면 튜브하고 아기 에어조끼는 무료 대여입니다.

가을, 겨울에는 물론 선착순이기 때문에 대여가 힘들 수도 있지만 저희는 여유 있게 튜브 2개를 무료로 대여했습니다. 

그리고 리몬스온천스호텔에서 물사용 제한 시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매너 있게 너무 시끄럽지 않게 사용하야겠죠.

그래서 저희는 아이들은 한 10시까지 신나게 물놀이하게 하고, 이후 저희 부부는 뜨끈하게 다시 물 온도를 조절해서 늦게까지 온천을 즐겼습니다. 

오늘 오전에도 아이들은 벌써 일찍 일어나 다시 물을 받고 물놀이를 신나게 하고 있네요~~

 

- 기본 생활키트가 있어요, 일회용 면도기, 샴푸, 칫솔, 때미리 등등 구성도 알차네요.

- 냉장고에는 헛개차 캔, 매실 캔, 생수 3개

- 커피와 차도 구성이 아주 맘에 듭니다.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조금 부족한 점

침대방 TV 밑 콘센트에 벽지가 뚫려 있는데 보수해야겠어요~~~

5인 가족 예약인데 침구류가 4인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리몬스온천스호텔 주위에 먹거리가 별로 없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 햄버거 같은 전문 매장이 없습니다. 

중국집, 편의점, 그리고 지역 먹거리(꿩요리, 올갱이)는 있지만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종류가 치킨 외에는 별로 없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은 리몬스온천스호텔에 가시는 길에 맛집을 찾아서 포장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안보 리몬스온천스호텔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