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공감]데일리 라이프(daiiy life)/[강추 여행] 가볼만한 곳

오토캠핑장 추천 "캠핑700" 흥정계곡 실시간 후기!

by 창의날다 2022. 7. 26.

오늘은 휴가철 방문한 캠핑700 오토캠핑장을 소개하고, 방문 및 경험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캠핑700 오토캠핑장 시설과 사용 부분에 있어서 참고가 될만한 정보들을 올려 드리오니 꼭 확인해 보시고, 방문해 보세요. 캠핑700 오토캠핑장 강력 추천합니다. 

 

 

 

오토캠핑장 추천 "캠핑700" 흥정계곡 후기!

 

2022년 7월 25일(월) 강원도 평창 흥정계곡에 위치한 캠핑700 오토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완전체 캠핑은 처음인 쌩초보 캠퍼라서 이번 캠핑을 준비하면서 공부도 꽤하고, 캠핑 장비도 어느 정도 갖추느라 고생을 좀 했습니다. ^^

그래도 준비하는 과정도 즐거움의 연속이었죠.

 

캠핑700  오토캠핑장

 

캠핑700 오토캠핑장 방문 선정 및 도착

캠핑700 오토캠핑장은 저도 유튜브 동영상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 글들을 참고하고 선정하였습니다. 

어렵사리 예약을 하고, 7월 25일 드디어 캠핑700 캠핑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선 저희 가정 일정은 월요일 점심 때에 봉평재래시장에 들러서 야채 및 고기 등의 식자재를 조금 사고, 시장도 구경을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런데.... 봉평재래시장 주차장에 도착해서 시장을 향했는데, 쌩하니 한산했습니다. 

ㅠㅜ 월요일은 대부분이 휴무였습니다. 간신히 정육점은 문을 열어서 비싼 소고기, 목살, 가브리살 등의 고기를 구입했습니다. 

 

 

 

캠핑700 오토캠핑장은 흥정계곡 안에서도 상류에 속합니다. 

그래서 흥정계곡 입구에서부터 5km를 넘게 올라가야 했습니다.

전날 비가 와서 그런지 계곡의 물이 물놀이하고도 남을 정도로 충분해 보였습니다. 

드디어 캠핑700 오토캠핑장에 도착 저희는 오후 3시 좀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캠핑700 입실은 오후 2시입니다. 

이미 대부분의 캠퍼 분들이 셋팅을 다하고 쉬고 계십니다. 부럽~~

저희 차가 들어오는 것을 보시고 사장님이 마중을 나오시고, 간단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사이트 안내를 받고 다시 추가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매점, 샤워실, 계수대 등의 위치와 사용시간의 내용이었습니다. 

캠핑700 오토캠핑장은 저녁 10시 30분을 기점으로 매너 타임에 들어갑니다. 

매점은 한 저녁 9시 전에는 닫는 것 같아요. 샤워실은 저녁 10시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윈코 에어건 '에어몬스터' 구입 사용 후기!(성능, 스펙)

데카트론 송도점 방문 후기! 캠핑, 스포츠 용품 할인

캠핑용품 할인매장 "야호캠핑" 방문 후기! "초보캠퍼 눈돌아감"

인천 여행 추천 국립 무의도자연휴양림 개장, 예약방법

 

 

캠핑700 오토캠핑장 사용 정보

캠핑700 오토캠핑장 사용설명을 듣고 아이들은 옷을 갈아입히고 바로 계곡으로 보내버리고 이제 짐을 풀고 텐트를 쳐야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텐트는 스노우라인 2022년 신상 미라클스크린이었습니다. 솔직히 그늘막 텐트 정도만 쳐봤지 이런 거실형 텐트는 처음입니다. 

스노우라인 미라클스크린 텐트 설치 방법과 에피소드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텐트를 다 설치하고, 짐들을 풀고 세팅을 어설프게 했습니다. 

지금부터 캠핑700 오토캠핑장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전기사용

전기는 2개 사이트당 하나의 배전반이 있습니다. 배전반이 가까워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이트별로 사용 용량은 600W입니다. 

사이트별 거리를 뭐 다른 캠핑장하고 비슷하겠지만 좀 붙어 있는 편입니다. 

 

 

 

- 물놀이 환경

물놀이는 정말 짱~~~ 한 여름인데도 들어갔다가 발리 시려서 금방 나와버렸어요. 아이들은 좀 춥긴 하지만 정말 잘 논다는...

그리고 캠핑700 오토캠핑장 계곡은 상류가 사람들이 그리 많지도 않고 물 깊이도 깊은 곳에서 얕은 곳까지 있어서 놀기 좋습니다. 

 

- 구면조끼 무료 대여 : 구명조끼는 무료대여입니다. 매점에서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캠핑700  오토캠핑장

 

- 쓰레기 :  매점에서 종량제 봉투를 사야 합니다. 

 

- 와이파이 : 정말 맘에 드는 것 저는 A27 사이트인데 매점에서 가까워서 와이파이가 잡힙니다. 약하긴 하지만 사용할만합니다. 

 

- 벌레 : 산속이라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날개달린 개미 같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낮에는 없다가 어두워지는 저녁쯤에 많이 나왔습니다. 아마 조명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너무 밝은 조명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 나무그늘 : 사이트마다 나무 그들은 계곡 쪽 좀 더 풍성한 것 같고, 제가 있는 반대쪽도 뭐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 사이트 바닦 : 사이트 바닥은 나무 데크로 되어 있고, 주차장 및 바닥은 파쇄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 온수가능 : 샤워실 및 개수대에서 온수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 저녁 추워요 : 한 여름이라 더울 것이라 생각했지만 오산이네요. 저녁에 쌀쌀을 넘어서 추웠습니다. 한 저녁 10시쯤에 19도였던 것만 봤지만, 새벽에는 더 기온이 내려간 것 같습니다. 긴 옷 그리고 침낭도 따뜻하게 챙겨가세요.

 

 

 

** 오늘 여기까지 정리를 하고 다음에 더욱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