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코로나19 극복합시다!

[마스크 공적 판매처 : 우체국, 농협, 약국 등]에서 마스크 판매가 시작되요 여러분~^^

by '너' 와 '나' 함께 하는 살맛나는 세상~ 창의날다 2020. 2.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오전 포스팅에서 [양심적으로 저렴하게 마스크를 파는 업체]들에 대하여 소개했으며, 정부 주도하에 우체국과 공적 판매 라인을 통해서 마스크를 판매할 것을 소개했습니다.

2020/02/26 - [[무병장수] 건강을 말하다] - [우체국 쇼핑,우체국 몰 마스크][양심,저렴 마스크 판매 업체들]저렴 마스크 판매 업체 종합적으로 소개합니다!

 

[우체국 쇼핑,우체국 몰 마스크][양심,저렴 마스크 판매 업체들]저렴 마스크 판매 업체 종합적으로 소개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매일매일 뉴스에 집중하며 살고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요즘 이슈가 바로 마스크 구매입니다. 마스크 가격이 올라도 너~~~무 올랐죠. 더하여 가격이..

yamlove77.com


그런데 지금 뉴스에 나온 정보를 보니, 추가적으로 나눠야 할 내용들이 있네요.

내용에 따르면...

기획재정부 김용범 1차관은 오늘(2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회의를 열어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발표했네요.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일회용 마스크 품귀 현상으로 정부는 이르면 27일 오후부터 우체국, 농협, 약국 등과 같은 공적 판매처를 통해서 매일 마스크 350만 장을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이날 회의에 따르면 공적 판매처 출고 수량 가운데, 240만 장은 전국 약국에 100장씩 공급하고, 110만 장은 읍면지역 우체국과 서울, 경기 외 지역 농협에 우선 공급한다고 했습니다.

또한 의료기관과 대구에는 하루 50 만장씩 공급하고 대구, 경북 지역에는 하루 100만장씩 총 500만 장을 추가 공급한다고 합니다. 곧 대구, 경북에 마스크 총 1천만 장이 공급될 계획이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잔여분은 추후 공영 홈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 합니다. 
마스크의 가격은 생산원가와 배송비를 합쳐서 합리적인 수준으로 권고하고 1인당 구입 가능 수량이 5매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음... 합리적 가격이라. 제발 폭리를 안 취했으면 좋겠네요.

* 마스크 판매는 이르면 27일 오후, 늦으면 28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공적 판매처(우체국, 약국, 농협, 공영 홈쇼핑 등)에 판매가 시작되면 당분간은 여기서도 경쟁이 심해서 구입하기 어려울 수 있겠네요. 지금 현재 다들 마스크가 부족한 상황이니....
좀 여유분이 있으신 분들은 조금 더 기다렸다가 구입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공적 판매처에서(우체국, 약국, 농협, 공영 홈쇼핑 등) 매일매일 계속 물량이 나온다면 점점 가격도 안정이 될 것이고, 다른 판매처에서도 다운된 가격으로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정부의 결정과 발표는 참 환영할 만한 내용이네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박수를 보냅니다.
빨리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이 잡히고, 치료와 회복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망을 갖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 우리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서로 격려하고 섬겨주며 이겨내기를 바랍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여러분들의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에너지이며 힘이 됩니다.^^v
** 다른 유익한 글도 많이 있습니다. 둘러보세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