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무병장수] 건강을 말하다

마사지 건 강력 추천, 808바디건 G20 사용후기!

by 창의날다 2021. 6. 25.

 

마사지 건 강력 추천, 808바디건 G20 사용후기!

 

[건강을 위협하는 현재 그리고 건강함의 기초]

매일매일 반복되는 바쁜 일상의 일들...
요즘은 20대, 30대, 40대, 50대.... 상관없이 육체적, 정신적 노동으로 인해 부모님이 주신 몸이 고됨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영양제 혹은 건강 보조제는 40대 이후에나 많이 신경 쓰는 이슈였으나, 요즘은 20대 청년들도 만성 피로함으로 인해 건강 보조제 혹은 영양제를 찾는 상황입니다.

 

 

또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생각하듯 마음의 평안함이 먼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몸이 불편하고 아프면 마음의 평안함도 이룰 수 없습니다.
곧 마음의 건강 몸의 건강은 누가 먼저할 것 없이 균형적으로 지켜야 할 건강의 기초입니다.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건강 마사지]

오늘은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몸의 건강에 대한 것입니다.
몸의 건강을 챙기는 것은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운동, 올바른 식습관, 건강 보조제, 마시지 등등 정말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 중에서 오늘은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면서 건강을 챙겨주는 마사지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마사지하면 또한 다양한 방법이 있죠, 마사지 샵을 가는 것, 안마의자 그리고 마사지 건 혹은 바디건이 있습니다.
우선 마사지 샵은 코로나 시기이기도 하고, 시간이 자유롭지 못한 우리에게는 가끔 큰 맘먹고 가는 방법입니다.
둘째, 안마의자는 좋기는 한데, 솔직히 가격이... 대여의 방법도 있지만, 안마의자는 등치가 크다 보니 집이 좀 넉넉하지 않다면 구입하기게 어렵습니다.
셋째, 마사지 건(바디건)입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효과도 생각보다 괜찮고 언제나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물론 등 쪽 마사지를 위해서는 누군가 도와주어야 하는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마사지 건, 바디건을 만나다]

마사지 건(바디건)을 처음 접해  본 경험은 처가댁에서 입니다.
처제가 회사에서 명절 선물로 받았다고 가져왔는데 처음 사용했을 때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보통 하는 일이 책상에 앉아서 장시간 일하는 업종이라, 항상 어깨 근육이 뭉치고, 좀 피곤하다 싶으면 등 날갯죽지 사이 근육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마사지 건(바디건)으로 처음 마사지를 했을 때 신기하기도 하고, 아프면서 시원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짧은 시간 했음에도 불구하고 뭉쳤던 근육들이 풀리고 개운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 우리 집에도 마사지 건(바디건)을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었죠~~~ ㅎㅎ

 

 

[808바디건 G20, 마사지 건으로 건강을 지켜요~]

마사지 건(바디건)을 하자 장만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던 어느 날 신기하게도 생일 선물로 808바디건 G20 마시지 건을 받았습니다.
이때 정말 소름 돋았죠~~~ ㅎㅎㅎ 그렇게 사고 싶었던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받았으니까요.

선물을 가지고 집에서 와서 풀어 봤습니다.
오~~ 처가댁에 있었던 마사지 건(바디건)보다 더욱 그립감이 좋고, 크기도 좀 더 크고 안정감이 있었어요.
그리고 디자인 자체가 좀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날 당장 아내와 함께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경험해봤습니다.
오~~~ 처가댁에서 사용해 봤던 마사지 건보다 진동의 깊이와 묵직함이 남달랐습니다.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사용할 때 입에서, 음~ 아!, 와~~ 등의 감탄사들이 나왔습니다.
머리까지 개운함의 마사지였습니다.

지금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사용한지 벌써 1달하고 보름이 지나갑니다.
지금도 일주일에 한 3일 이상은 집에서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으로 마사지를 하면서 그날의 피로함을 풀고 있습니다.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 스팩]

1. 완충 후 4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은 타제품에 비해서 대용량의 배터리 양을 자랑합니다. 
-> 마사지하다가 배터리가 빨리 닳아 버린다면 정말 그 실망감과 아쉬움을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은 한 번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기에 정말 좋습니다.

2.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 SOFT한 움직임과 30단계 조절로 쉽게 사용이 가능
-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사용하면서 진동 수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 1단계 분당 1,100회 진동 / 30단계 분당 3,500회 진동
-> 진동수를 올리면, 등에서 마사지를 하는데, 앞 배까지 진동이 느껴질 정도입니다.ㅎㅎ

3.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은 쿨 냉각 환풍 시스템으로 발열 걱정 없다.
- 장시간 그리고 많은 진동수를 발휘하기에 걱정할 수 있는 부분이 과열입니다.
->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은 쿨 냉각 환풍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과열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 저도 집에서 아내와 함께 둘이 1시간 정도 사용하는데, 전혀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에서 열이 난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4. LED 표시로 쉽게 한눈에 설정할 수 있다.
-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은 진동레벨 그리고 베터리양이 LED 숫자로 표시됩니다.
-> 그래서 진동레벨 혹은 베터리 양을 확인하기가 용이합니다.

 

[여러분들도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으로 매일 건강을 챙기세요~]

개인적으로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사용하고 나서는 가족들 혹은 지인들에게 생일, 명절 선물로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을 선물할 계획입니다.
그만큼 만족하고 맘에 들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고된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집에 오면 몸이 많이 고되시죠?
고된 노동으로 지친 몸을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으로 한번 풀어주세요~
저렴한 비용, 짧은 시간으로 만족할 만한 시원함과 건강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럼 마사지 건(808바디건 G20)에 대한 사용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