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공감]데일리 라이프(daiiy life)/[강추 여행] 가볼만한 곳

TS튜닝카 페스티벌 사전접수 방법, 체험 프로그램

by 창의날다 2022. 4. 14.

차를 좋아하고, 튜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행사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튜닝카 페스티벌입니다. 본 행사는 이번이 처음 열리는 축제로,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튜닝카 페스티벌 일정, 프로그램, 사전접수 등을 소개합니다. 

 

 

 

 

“튜닝카의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제1회 TS튜닝카 페스티벌 사전접수 하세요

- 18일부터 사전접수… 5월 14일부터 2일간 경주·체험 등 즐길거리 가득 -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오는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인천광역시 소재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2022년 제1회 TS튜닝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튜닝카 페스티벌은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외형을 가진 우수한 성능의 튜닝 자동차를 실제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자동차 튜닝이 국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우수한 튜닝 기술과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튜닝업체의 성장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튜닝카 페스티벌 행사는 크게 전시·관람 행사와 체험행사로 구분

 

1. 튜닝카 페스티벌 전시행사

먼저, 전시행사는 엔진·제동장치 성능 향상 “튠업”, 랩핑·특수도장 “드레스업”, 캠핑·푸드카 “빌드업” 등 다양한 형태의 튜닝카·부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톡톡 튀는 디자인과 극한 성능을 갖춘 튜닝카가 관람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튜닝카페스티벌-출처:튜닝카페스티벌홈페이지

 

2. 튜닝카 페스티벌 관람행사 

전시행사와 함께 전문 카레이서들의 박진감 넘치는 온/오프로드 경기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리의 눈을 반짝이게 할 전문 카레이서들의 온/오프로드 경기 유형은 세 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 (짐카나) 복잡하게 엉킨 코스를 드리프트 등 주행 기술을 사용해 빠르게 통과하여 승부를 가리는 경기

- (오프로드) 오프로드전용 튜닝 차량이 급경사, 물웅덩이, 요철구간 등 다양한 장애물 코스를 빠른 시간에 주파하는 경기

- (서킷트랙) 내연기관 자동차 VS 전기자동차의 서킷주행 이벤트 경기

 

 

 

3. 튜닝카 페스티벌 체험행사

튜닝카 페스티벌 체험행사는 참여하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튜닝카 페스티벌에 준비된 체험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흥미롭고 매력적인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화 속 자동차 추격전을 영상케하는 드리프트 체험, 극강의 울퉁불퉁 오프로드 운행체험,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카트·자율주행키트 체험존 등 관람객이 직접 몸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4. 튜닝카 페스티벌 공연 및 기타 행사

위 행사 프로그램 외에도 가족단위 관람객 등을 위한 ▲카퍼레이드, ▲플리마켓, ▲축하공연·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위의 사항들을 살펴볼 때 이번 튜닝카 페스티벌은 1회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로 하여금 아쉬움이 없을 정도로 탄탄한 행사 계획과 체험 프로그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튜닝카페스티벌체험행사-출처:튜닝카페스티벌홈페이지

 

튜닝카 페스티벌 체험행사 신청방법

체험행사 신청은 4월 18일부터 “튜닝카 페스티벌 누리집”에서 누구나 사전접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체험행사 신청을 하실 분들은 아래 튜닝카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세요~

 

 

 

-> 튜닝카 페스티벌 체험행사 사전접수 바로가기

http://tstuningfestival.cafe24.com

 

 

튜닝카 페스티벌 행사, 프로그램 일정

튜닝카페스티벌프로그램-출처:튜닝카페스티벌홈페이지

 

 

* 국토교통부 박지홍 자동차정책관은 “이번 행사가 자동차 튜닝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문화로 인식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튜닝 산업의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도 개선과 홍보를 통한 올바른 자동차 튜닝 문화 확산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위 내용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