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 당신은 사랑 받기에 충분합니다!
[즐거움의 세상] 생활리뷰, 후기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사용후기, 주의사항!

by 창의날다 2022. 3. 13.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사용후기, 주의사항!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전예약해서 현재 3주 정도 사용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에 대한 사용후기 그리고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구입하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사용후기

저는 삼성 노트 유저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노트 시리즈는 저 멀라 떠나 버리고, 이제 갤럭시 S22 시리즈 중에서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과 노트의 기능이 이번에 합체했습니다. 

이전 사용하던 노트9이 오래되기도 했고,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22 울트라가 맘에 들기도 해서, 바로 사전예약을 하고 현재 3주 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폰 보호를 위해서 케이스는 필수품이죠~ 저도 폰을 구입하지 마자 바로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위 사진처럼 제 갤럭시 S22 울트라가 버디건 색이라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도 버디건으로 구입했는데, 솔직히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주로 가족 소재로 된 고급스런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는 3만 원 이상대도 많지만 저는 주로 저가형 그리고 실용성 있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위 사진을 봐도 그리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1.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장점

1)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수납 기능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저는 지금까지 지갑형 케이스를  선호하며 사용해 왔습니다. 이유는 개인적으로 따로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2~3개 정도의 카드 그리고 은행 현금 카드가 있기 때문에 지갑 기능을 함께 사용하 수 있는 지갑형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앞으로 정말 필요한 1개 정도의 카드를 제외하고, 신분증도 스마트폰 안으로, 다른 카드들도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려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2)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360도 보호

또 지갑형 케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젤리케이스 그리고 범퍼 케이스라도 액정 부분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에는 정말 취약합니다. 거의 액정이 파손됐다고 봐도 됩니다. 하지만 지갑형 케이스는 웬만한 떨어뜨림에 절대 액정 그리고 스마트폰이 파손되지 않았습니다. 

저도 꽤 덜렁대는 사람이라 지금까지 노트를 사용하면서 스마트 폰을 많이 떨구었지만 단 한 번도 AS 받지 않을 만큼 고장 없이 파손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솔직이 오늘 아침에도 갤럭시 S22 울트라를 주머니에서 꺼내다가 바닦에 떨구었습니다. 첫 떨굼이라 정말 가슴이 아팠지만 다행히 스크레치나 파손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는 360도 전면 보호가 되기 때문입니다. 

 

 

 

2.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단점

이 부분에 제가 오를 이야기 하고자 하는 핵심 부분입니다. 바로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단점 그리고 구입하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저도 모르고 평소처럼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구입했다가 불편한 점을 발견했네요.

 

 

 

1)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두께를 확인하세요.

이전에 제가 사용하던 지갑형 케이스는 표지 두께가 1단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지갑형 케이스 치고는 슬림하게 나온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구입한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는 표지 두께가 2단이었습니다. 구입하고 배송받아서 봤는데, 처음 느낌이 아! 두껍다! 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 신분증 및 카드를 조금 넣으니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웠습니다. 

이것을 보고 저희 아내가 무슨 벽돌 들고 있는 것 같다고 했네요....

솔직히 지갑형 케이스가 일반 케이스보다 두꺼운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슬림한 것으로 선택할 것으 추천합니다. 

이번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는 수입 실용성은 좋은데, 두께가 좀 부담스럽네요.

 

 

 

2)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카메라 부분 두께 꼭 확인하세요!

제가 구입한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두께는 그냥 포기하고 사용할 수는 있는데, 문제는 카메라 부분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카메라 기능 중 0.6배줌이 있습니다. 굉장히 맘에 드는 줌 기능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유는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위 사진에서 보듯이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 두께가 두껍다 보니, 0.6배 줌으로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때 사진 윗부분에 지갑형 케이스 부분이 나옵니다. 헐.....

요즘 같이 카메라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난감한 상황입니다. 아마 위의 갤럭시 S22 울트라 지갑형 케이스를 제작한 업체에서 꼼꼼히 신경을 쓰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중에서 갤럭시 S22 울트라 혹은 다른 기종이라도 지갑형 케이스를 구입하실 때는 카메라 부분 케이스의 두께 그리고 여유있게 공간이 확보되는지 꼭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 그럼 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 하지 마시고, 갤럭시 S22 울트라 케이스를 잘 골라 사세요~~

728x90

댓글2